2010년 11월 8일 월요일

외국인노동자 성매매는 눈감아주고 보호하는 미친 여성부와 미친정부

동남아인들 집창촌 접수? 그들 잡아야 ‘입에 풀칠’




많이 사그라들긴 했지만 현재도 집창촌이 존재하고 있다. 거의 대부분 불이 꺼져 있긴 하지만 간간이 불빛을 밝히고 아가씨가 손님을 맞는 곳도 여전히 있다. 하지만 이제 이곳은 더 이상 ‘한국인들을 위한 집창촌’은 아니다. 이곳을 찾는 상당수의 남성들이 다름 아닌 외국인 노동자들이기 때문이다. '쇼셜커머스NO.1사이트' 헤이맨라이프(www.heymanlife.com)의 협조를 받아 취재했다.

한 국인들은 입소문이나 인터넷 정보에 밝기 때문에 집창촌을 직접 찾아가는 위험한 성매매는 거의 하지 않는다. 대신에 비교적 안전하다고 할 수 있는 오피스텔 성매매, 키스방 등 신종 성매매업소 등을 이용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동남아인들은 다르다. 성매매 유흥업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성욕을 해결하기 위해선 집창촌을 찾을 수밖에 없다는 것.

사실 집창촌이 한창 호황일 때에는 외국인 노동자들은 얼씬도 못했다. 집창촌 아가씨들도 일종의 ‘인종차별’을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는 상황이 완전히 달라졌다. 동남아인들마저 없으면 남아있는 아가씨들의 생계가 막막하기 때문이다. 한 집창촌 관계자는 “이곳에 오는 남성들의 50% 이상이 동남아인이다. 결국 우리 수입의 절반 이상을 이들이 책임져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예전에는 그들을 무시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이제는 친절하게 대해주고 일부와는 ‘단골’ 관계를 맺고 있다”고 말한다. 그만큼 상황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다는 것.

그러나 보니 한국인들은 더욱 이곳을 기피하는 기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동남아인들이 가는 성매매촌에 가고 싶지 않다’는 인종차별적인 시각이 그 이유다. 이곳을 찾던 많은 한국 남성들은 성매매특별법 이후 집창촌 대신 회사 근처의 깨끗하고 편리한(?) 성매매업소들을 찾아가는 것이 현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구미에 맞게 도심 곳곳엔 변종 성매매업소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다. 집창촌을 찾아 동정을 바쳤다는 류의 첫 경험담은 이제는 유흥가에서도 듣기 힘든 옛노래가 돼버렸다.

헤이맨뉴스 (www.heymannews.com)



기사 쓴 놈 뇌구조를 알수있군요. 맨 마지막 부분, 한국인들이 더욱 그곳을 기피하는 현상이 벌어졌는데 그 이유가 인종차별적인 시각? 참 구역질 날 정도로 가지가지 한다. 어차피 불법인거고 그곳은 그냥 너무 더럽게 보이고, 검증도 안된 동남아 애들이 물밀처럼 드나드니 무슨 더러운 병에 걸릴지도 모르는거고 쪽팔려서라도 못가겠구나 하고 생각을 해야하는거지. 자유의지로 자기 돈 쓰는 건데 특정 창녀촌을 한국남자들이 기피하는 걸 인종차별과 결부를 시키다니 참 한심스런 놈이다.내생각엔 거긴 포주부터 매국노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그리고 그쪽 창녀들은 따로 구분해서 관리를 해야 합니다.

동남아 서남아 베트남 짱께 다 있겠지요 물론 그들모두 정리해야할 종자들이구요 그리고 내국인 7만원 외국인 3~4만원 이거뭔가요? 더 싸게해줘도 안갈판인데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아니뭐 그런법도가 다있나요??? 불쌍해서 싸게 해준다 뭐 그런주의인가?? 염병을 하고있네 그리고 몇년전에 여자 서장이었나요 뭐 성매매
와의 전쟁이다해서 난리드립치더니 정권바뀌고 뭐 이래저래 대충 넘어갔나봐요 이런건 봐주는거 보니까??? 이 나라 이거 제정신으로 돌아가는거 맞습니까???
북에서는 미사일 쏴대고 안에서는 불체자들이 지랄발광이고 할일 드럽게 많다 대한민국

댓글 1개:

  1. [검증완료] 맥스88 (주소: max88vip.com)

    ·필리핀,몰타의 겜블링 라이센스 보유.
    ·국내 최대 해외배팅 페이먼트사
    ·페이먼트사로 코드없이 바로가입

    해외배팅사이트 맥스88에서
    IBC,SBO,10BET 스포츠와
    인기 카지노 종류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http://max88vip.com
    (별도의 코드 없이 바로가입가능)

    MAXBET 페이먼트 계열 입니다.
    에이전시 아닙니다. 본사 자체의 페이먼트사 입니다.
    지금 바로 다양하고 유리한 배팅을 누려보세요

    ※ 축배팅(보험벳) 등 별도 제재 없음
    ※ 해외 겜블링 라이센스 버유
    ※ 신규 첫충 20% 제공
    ※ 매일 첫충 3% 보너스 제공
    ※ 신규 첫충 최대 100,000KRW 제공
    ※ 하루 2만가지 이상 라이브배팅
    ※ 한국인 상담원, 한국 원화 입출금
    ※ 매일 최대 20% 입금 보너스 제공
    ※ 더블찬스 배팅 제공

    카톡문의 (이용 및 파트너제휴) : m88krw

    답글삭제